본문 바로가기
공유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이용해서 퀄리티 높은 포스팅 하기

by 토니펀 2019. 1. 23.
반응형


간단한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로

깔끔한 포트팅하세요.


저는 네이버 맞춤법을 수시로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잘 포스팅한 내용의 글이 틀리거나 맞춤법이 맞지 않아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바닥은 힘이 있다.

바닥은 절망의 자리가 아니라

치고 올라가는 자리이다.

바닥으로 내려가지 않고

안 빠지려고 허우적대니

익사하게 되는 것이다.

자신 있게 바닥으로 내려가라

그 자리가

솟구치는 능력의 자리가 될 것이다.


이렇게 최근 좋은 글을 작성한 후....

뭐 이 정도는 특별히 수정할 사항이 없어 보였지만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뭐 첫 줄 힘이 있다는 제가 알면서도 잘못 쓴 내용이지만

나머지는 제가 글을 쓰면서 인지를 못한 부분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정리해서 포스팅하면 좀더 보기 좋고,

질 좋은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 후기였습니다.


지금까지 쓴 내용도 맞춤법을 한 번 해보았는데요.


오타ㅠㅠ 도 이렇게 알려주네요..^^



  '였다'와 '었다' 이것도 많이 헛갈리는 부분인데 바로잡아주었습니다.^^


맞춤법, 표준어의심, 띄어쓰기, 통계적교정

4가지를 통해서

교정을 받으면

깔끔하게 정리된 맞춤법과 

틀린글이 바로 잡혀집니다.


중용한 문서 작성 후엔 꼭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