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 장난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by 토니펀 2021. 1. 4.
반응형

고민고민 하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영상에 관심이 많은 저는 아이패드로 편집과 다양한 스케줄 관리 위주로 활용할 계획인데요.

당시 조카와 함께 구매를 했어요.

조카는 대학생으로 아이들 과외용으로 구매를 해서 10.2인치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은 제것으로 끄적끄적 해봅니다.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저는 스페이스 그레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최근 본 색상중에 제일 맘에 드는 컬러~~

바로 구매하자마자

미리 구매해 두었던 케이스에 쏘옥~ 

 

뒷면과 카메라 그리고 C타입 단자를 찍어보았습니다.

#C타입 단자로 바뀌니 정말 편해요.

애플 아이폰도, C타입으로 통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 케이스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 C타입

 

핸드폰으로 촬영하다보니 고급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제대로 담질 못하네요.

주변의 빛도 조금 어두운 편이고, 형광들 불빛이 별로네요..ㅠㅠ;

나중에 빛 좋은 곳에서 다시 촬영하거나, 집에서 조금 정리를 해서 찍어야 할 것 같아요.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와이파이 모델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뒷면

 

카메라는 정말 인덕션 같이 생겼네요. 성능이 좋다고는 하지만,

아이패드 12.9인치 크기의 장비로 사진을 찍을일이 얼마나 있을까요?

아마도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영상은 찍을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현재 영상공유채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아이폰과 아이패드 영상을 한번 비교해 봐야할 것 같아요.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 인덕션 카메라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 뒷면
아이패드 4세대 12.9인치 256기가 / 와이파이 모델 /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 뒷면

 

이제는 아이패드 구매전 구입해둔 케이스를 씌운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아이패드 구입은 그리 고민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케이스 고르는데 상당히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그 이유는 #애플매직키보드 를 구매를 해야할 지 아니면

일반 케이스를 구매 후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들도 많이 보고, 블로그 글들도 많이 보고 내린 결정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렇게 되면 노트북을 구매하는게 나아지는 판이여서

일반 케이스로 결정을 내렸고, 

그때부터 일반 케이스 선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일반 케이스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 이유는 조카도 같은 제품으로 상당히 만족해 하였고,

대학 친구들에게도 추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회사 동료들에게 선보였는데요,

회사 동료들도 모두 고급스럽다며,

#정품케이스 인줄 알았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https://hayypbirthday2u.tistory.com/103?category=8479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