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만들기 프로젝트

악필 교정? 악필 다잡기...

by 토니펀 2023. 7. 25.
반응형

한글 정자체 연습

 

악필을 고칠수 없을까... 하다가

책 두권을 구매하였다.

라디오를 통해 알게되어 구매를 하였고, 꾸준히 연습해서 악필에서 벗어나고 싶다.

글씨체에는 다양한 글씨체들이 있다. 예쁜 미소체인가 하는 것도 배우고 싶지만, 우선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할 일반 정체를 선택하였다.

흘림체 책도 나왔으면 좋겠다...

예전에 잠깐 연습하다 멈췄는데, 너무 오랬동안 멈춰서 다시 시작해 본다.

최소 하루 1장을 목표로... 30일 프로젝트... 그이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더 좋겠지만... 우선은 짧게 잡아보았다.

나는 책을 구매해서 모두 분리를 했다.

한번만 쓰고 내가 늘 자신이 없어서... 분리 후 몇장씩 복사를 해서 연습하고 있다.

거의 1년 만에 다시 시작...

이번에는 정말 습관으로 만들어 버리고 싶다.

 

글 잘쓰는 그날이 오기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