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다이어트

추천 다이어트 식품 오트밀

by 토니펀 2021. 9. 4.
반응형

최근 유튜브를 보다 알게된 음식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트밀에 대해서 들어만 봤지, 실제 제가 구입을 해서 먹게 될줄은 정말 몰랐거든요.
갑자기 몸을 좀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저는 앞으로 자린이가 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몸을 좀 가꾸고자해서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보다 알게된 오트밀은 의외로 소화도 잘 되면서 단백질 함량도 꽤 있는 식품이였습니다.

포장을 보면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먹을수 있는 사진이 있는데요.
위에 칼로리와 그밖에 영양 성분을 보실 수 있습니다.
40g에 칼로리는 150kcal이고, 단백질이 5g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 아래 사진을 보면, 바나나, 코코아 닙, 아몬드 등과 함께 곁들여 먹는걸 추천하는 글도 있습니다.


저는 어떤걸 구매해야 할지 몰라 큰걸 구매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이부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를 보여주기 위해 카드를 하나 올려보았는데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오로지 누룽지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고 있는데요.
처음엔 양을 어느정도로 해서 먹어야 하는지를 몰라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누룽지를 먹어야 했습니다.~ㅠㅠ
정말 조금만 넣어서 드셔보시고, 차차 본인의 양을 체크해서 늘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지금은 제 양을 잘 알고 있고, 너무 간편해서 정말정말 자주 먹고 있습니다.

오트밀 조금과 현미누룽지를 섞은 후
뜨거운 물만 부으면 끝~~

IMG_1585.mp4
9.33MB

 

참 쉽죠
다이어트를 시작하신다면
끼니를 꼭 챙겨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최근 전문가를 통해 받은 식단표에서도 간식포함 최소 6끼 식단을 받았었는데요.
그 부분을 지키기 위해 저는 최소 하루 1끼 이상을 이렇게 챙겨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트밀로 든든함도 챙기시고,
몸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